본문내용 바로가기

All New 2014 서포터즈 여름캠프 실시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8/16(토), 17일(일) 양일간 CASTLE OF SKYWALKERS에서 'All New 2014 서포터즈 여름캠프'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4/08/13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8/16(토), 17일(일) 양일간 CASTLE OF SKYWALKERS에서 ‘All New 2014 서포터즈 여름캠프’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매년 여름, 구단의 가장 큰 팬서비스 행사이며 올해로 11회를 맞이 할 만큼 현대캐피탈 배구단의 여름캠프는 서포터즈 자일즈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여름캠프에서는 뛰고 달리는 이벤트 위주의 캠프보다는 서포터즈 자일즈의 문화만들기에 초점을 두고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14-15시즌 선수소개용 응원을 자일즈가 직접만들기도 하고, 서포터즈와 구단이 함께 하는 타운홀 미팅 시간도 만들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팬과 구단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생각들을 공유하고, 구단 운영에도 반영할 예정이다.


CASTLE OF SKYWALKERS주변의 잔디밭은 서포터즈 자일즈만의 캠핑장으로 만들어 텐트 25동을 준비해 한여름밤 캠핑의 추억도 만들 예정이다. 선수와 함께 하는 시간도 만들었다.


선수숙소 탐방은 기본이고 CASTLE OF SKYWALKERS 투어와 선수들과 함께 챔피언V3와인 만들기 시간을 준비했다.

 

야외캠프 시간에는 V3염원 LED풍등날리기등 자일즈만의 추억 만들기도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여름캠프 첫날인 16일에는 현대라이프컵 국제대학배구대회에 참석했던 미국 페퍼다인 대학과 연습경기를 준비해 여름캠프에 참석한 100여명의 자일즈팬들에게 연습경기 관전및 스카이워커스 TOTO 시간도 만들었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선수들과 지난 시즌 열심히 팀을 응원해준 서포터즈 자일즈의 여름캠프는 계속해서 즐거운 추억만들기와 함께  배구문화 발전을 위한 시간으로 준비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