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모두가 하나되어 서해안 환경보호활동 지원!”

현대다이모스와 현대엠시트는 지난 4월 30일, 1,000여 명의 국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해안 환경보호 활동”(부제: 우리는 소중한 미래를 가꿉니다)을 시행했다.

2016/05/03   현대다이모스

현대다이모스와 현대엠시트는 지난 4월 30일, 1,000여 명의 국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해안 환경보호 활동”(부제: 우리는 소중한 미래를 가꿉니다)을 시행했다.


태안해안국립공원의 두여, 안면 해변에서 실시된 이번 환경보호활동은 매년 급속히 성장하는 현대다이모스와 현대엠시트의 외형적 크기에 걸맞은 지역사회와의 공존과 책임의식을 확대실천하기 위한 연간 단합행사의 일환이다. 태안군청과 국립공원관리공단의 협조 아래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전 임직원은 약 2시간 동안 해변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여 쾌적한 해변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썼다.


이 외에도 봉사활동을 열정적으로 하는 임직원의 모습을 촬영하여 응모하는 “찾아라! 봉사왕!” 이벤트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시민과 함께하는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하여 활동에 대한 호응도를 높이고 환경보호 의식을 제고했다.


현대다이모스 총무실장 김현수 이사대우는 “ 누구나 작은 생활 속 실천으로 환경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이번 행사를 통해 전 임직원이 깨닫게 될 것 이라며 많은 분들이 현대다이모스에서 전하는 환경 사랑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즐기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앞서 현대다이모스는 지난 4월 26일,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의 하나로 생활이 불편하면서도 목돈이 들어 개량하지 못하는 재래식 부엌을 입식 원룸형으로 고쳐주는 “행복한 부엌” 2차 사업지 1억 원을 서산시 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1억 원은 지난해 1억원에 이은 2차 사업비로, 올해 15가정의 부엌개량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앞으로도 현대다이모스는 자동자부품 전문기업으로서 지역 및 글로벌 사회공헌과 자매 결연기관 정기 봉사활동,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와 공존하며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