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무료 개안수술 후원 국민참여 SNS 캠페인 시행

현대엠엔소프트가 저시력자 불우이웃들의 무료 개인수술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러브메터(Lovemeter)’ 캠페인을 국민 참여 SNS 캠페인 형태로 확대해 사회적 관심과 확산에 나섰다.

2014/06/17   현대엠엔소프트

현대엠엔소프트가 저시력자 불우이웃들의 무료 개안수술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러브메터(Lovemeter)’ 캠페인을 국민 참여 SNS 캠페인 형태로 확대해 사회적 관심과 확산에 나섰다.

 

SNS상에서 현대엠엔소프트 기업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등에 응원댓글이나 공유만 달아도 각각 100원씩 적립해 아이러브재단(http://www.kfpb.org, 舊한국실명예방재단)에 개안수술 비용을 후원한다.

 

아울러,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최신 버전의 지도를 업데이트 받거나 지도의 신규, 변경된 사항들을 제보하는 ‘좋은 지도 만들기’에 참여하는 고객들의 경우에도 일정 금액을 러브메터 후원금으로 적립하고 있던 기존 러브메터 참여방식도 그대로 포함된다.


지난 2008년 9월부터 시작한 ‘러브메터’ 캠페인을 통해 2014년 5월까지 약 2억 6천만원의 후원금이 적립됐고 675안(眼)의 무료 개안수술이 성공적으로 이뤄져 새로운 삶의 재활을 도왔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러브메터 캠페인’ 전개와 더불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매월 급여에서 일부 금액을 후원하는 형태로 무료 개안수술을 지원하는 ‘러브메터 구좌’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