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식대여서비스 가입 이벤트 시행

HMC투자증권은 8월 1일부터 오는 10월 말까지 주식대여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08/04   현대차투자증권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은 8월 1일부터 오는 10월 말까지 주식대여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HMC투자증권이 지난 7월 11일부터 시행하고 있는 주식대여서비스란 고객이 보유한 주식을 기관투자자에게 대여해주고 이에 따른 대여수수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주식을 대여하더라도 원하는 시기에 자유롭게 매도가 가능하고, 유?무상증자 및 배당 등의 권리도 유지되는 장점이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주식대여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스마트 빔(2명), 주유상품권(5명)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매월 5천만원이상 신청고객에게는 가입금액별 선착순으로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500명)을 지급하며, 온라인 가입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서 별도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HMC투자증권 WM추진팀 김재정 팀장은 “주식대여 서비스는 주식만 보유한 고객도 주식대여 서비스 신청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대여한 주식도 언제든지 매도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편의성에 최대한 중점을 두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고객들이 주식대여서비스 가입을 통해서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식대여서비스는 가까운 지점이나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