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기아 렌터카, 착한 운전 캠페인 실시

기아자동차가 안전 운전에 앞장서기 위해 경찰청 ‘착한운전 마일리지제’ 와 연계하여 9월부터 신차 장기 렌터카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착한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6/09/06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안전 운전에 앞장서기 위해 경찰청 ‘착한운전 마일리지제’ 와 연계하여 9월부터 신차 장기 렌터카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착한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아자동차에서 직접 운영하는 기아렌터카에서는 9월부터 신차 장기 렌터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찰청이 시행하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와 연계하여 '무위반, 무사고 준수 서약서'를 접수하고 1년 동안 서약 내용을 이행하는 고객에게 12개월간 월 대여료의 2%를 할인해 주는 캠페인을 시행한다.


'착한운전'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와 신차 장기 렌터카 계약 시 ‘착한운전' 캠페인 참여를 신청한 후 경찰청 '무위반, 무사고 준수 서약서'를 작성하여 경찰청에 제출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은 경찰청에 제출한 '무위반, 무사고 준수 서약서' 내용에 따라 접수한 날로부터 1년간 서약 내용 (경찰청 기준 무위반, 무사고)을 이행하면 향후에 면허 벌점을 감경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 포인트 10점을 적립 받는다.


1년 동안 경찰청 기준 '무위반, 무사고 준수 서약서' 내용을 이행하여 마일리지 포인트 10점을 받은 고객은 이행 확인서를 기아자동차에 제출하고 기아자동차로부터 사고처리, 과태료, 범칙금 미발생 조건 충족 여부를 확인 받은 후 익일부터 12개월간 월 대여료의 2%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며 '착한운전'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 운전과 선진 교통 문화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 '착한운전' 캠페인 참여를 위한 서약서 작성 및 구체적인 프로그램 정보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 지점 또는 고객센터(☎ 080-200-20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