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레드 포인트 -창조경제 제휴 쇼핑몰 오픈

기아자동차는 전국 창조경제혁신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기아자동차의 멤버십 서비스인 ‘기아레드멤버스’의 포인트로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창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레드 포인트-창조경제 제휴 쇼핑몰’을 오픈했다.

2015/11/30   기아자동차

“알아서 챙겨주고, 창업도 지원하는 착한 기아레드멤버스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기아자동차는 전국 창조경제혁신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기아자동차의 멤버십 서비스인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의 포인트로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창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레드 포인트-창조경제 제휴 쇼핑몰’을 오픈했다.


‘레드 포인트-창조경제 제휴 쇼핑몰’은 기아자동차가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로 중소?벤처기업의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 상품의 판매와 홍보를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기아자동차 고객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 내 ‘레드 포인트-창조경제 아이템관’에서 보유 포인트를 이용해 ‘붙이는 스노우 타이어 패드’, ‘졸음방지 공기청정기’와 같은 창조경제혁신센터의 벤처?중소기업의 아이디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상품 관련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 참조)


이 외에도, 기아자동차는 멤버십 제도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소외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혜택과 포인트 이용 방법을 설명하고 희망자에 한해 보유 포인트를 다른 상품으로 교환해주는 ‘소외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는 멤버십 제휴처가 대부분 대도시 권역에 집중되어 혜택을 자유롭게 누리지 못하는 고객들의 멤버십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아자동차가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기아자동차는 30일(월)부터 서울과 광역시를 제외한 지역에 거주하는 50대 이상의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에게 해당 내용을 전화로 직접 안내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포인트 교환 상품으로 ▲온수매트, 족욕기 등 생활 케어 상품 ▲혈압계, 건강보조식품, 마사지기 등 의료/건강 보조 상품 ▲자동차 용품 등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며, 창조경제 관련 아이디어 상품도 교환 가능하도록 상품 구성을 확대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멤버십 제도에 상대적으로 소외된 고객의 만족을 제고하고 중소기업과 청년 창업 제품을 지원하고자 이러한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아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올해 1월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를 새롭게 시작했으며, ‘첫 차 느낌 그대로’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강화된 멤버십 혜택과 차별화된 자동차 서비스를 마련했다.


기아자동차 고객은 신차 구매 시 적립 받은 멤버십 포인트로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 및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놀이공원, 영화, 외식 등 각종 생활 제휴처에서도 멤버십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포인트 제휴처 및 멤버십 혜택에 대한 세부 사항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