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출시

- 현대카드 M포인트와 기아자동차 레드포인트 동시 적립으로 혜택이 2배
- 현대카드와 기아레드멤버스 혜택은 물론 기아자동차 구매시 최대 400만원 할인
- 차량구매시 포인트 차감할인 등 실질적 혜택 많은 멤버전용 신용카드 출시

2017/03/15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15일(수) 기아자동차 레드멤버스 고객들을 위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카드는 총 2종으로 기아레드멤버스 기본 신용카드와 플래티넘 신용카드가 있다. 두 카드는 모두 현대카드의 M포인트와 기아자동차의 레드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다.


기본카드의 M포인트 적립율은 0.5~2.0%이며 레드포인트 적립율은 M포인트의 15%이다. 플래티넘 카드의 경우 M포인트 적립율은 동일하며, 레드포인트 적립율이 M포인트의 20%이다.


기아자동차는 적립 M포인트의 30%가 레드포인트로 적립되는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신용카드를 4월 중 출시 예정이다.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는 큰 폭의 신차 구매 혜택도 있다. 5년의 기간 동안 적립한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를 차감 사용해 최대 400만 포인트(M포인트 200만원 + 레드포인트 200만원)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신차 구매 할인 혜택에는 포인트 차감 할인과는 별도로 20만~50만원 사이의 세이브-오토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도 중복 이용 가능해 기아레드멤버스 고객들이 큰 폭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는 오토큐 이용 정비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결제금액의 3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연 1회 최대 2만원까지 정비 금액 중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휴처에서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 사용은 물론 플래티넘 카드의 경우 커피, 영화, 아울렛 할인 및 주말무료주차 등을 아우르는 플래티넘 전용 서비스 혜택도 받는 등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아레드멤버스 카드 신청은 신차 출고 시, 영업 거점을 통해 신청하거나 현대카드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red.kia.com)에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연회비, 혜택, 제휴처 등 상세내용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단,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는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미만일 시 M포인트 적립이 제외되며 레드포인트도 적립되지 않는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 멤버십 출시 이후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며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 이중 적립, 자동차 구매 및 정비시 큰 혜택을 제공하는 등 혜택 강화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