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모닝 토크 & 드라이빙 이벤트 실시

사연 신청으로 매력적인 올 뉴 모닝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2017/02/15   기아자동차

“사연 신청으로 매력적인 올 뉴 모닝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기아자동차는 올 뉴 모닝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1월 공식 출시한 기아자동차의 대표 경차인 올 뉴 모닝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아자동차 모닝 토크 & 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 뉴 모닝을 체험해 보고 싶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www.kia.com) 이벤트 페이지에 이달 15일(수)부터 28일(화)까지 시승 신청 사연을 적어서 응모하면 된다.(※만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운전에 결격사유가 없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개인고객)


기아자동차는 시승신청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하여 모닝 1박2일 체험권과 5만원 상당의 베이커리상품권을 증정하는 동시에 추가로 매일 50명씩 추첨하여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추가 유류비 발생 시 고객 부담, 자동차 종합보험 가입)


당첨자는 3월3일(금)에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시승 기간은 5차수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시승 신청 이벤트 당첨자 중 개인 SNS에 시승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 한하여 5명을 선정하여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시승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 JBL 블루투스 스피커의 제세공과금은 기아자동차 부담)


시승 후기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3월8일(수)부터 3월24일(금)까지 개인 SNS에 시승 후기를 작성하여 응모가능하며, 당첨자는 3월29일(수)에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올 뉴 모닝을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아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월 출시한 올 뉴 모닝은 견고한 차체에 첨단 스마트 기술이 결합된 '스마트 컴팩트(SMART COMPACT)'를 목표로 개발됐으며 ▲초고장력강판 44%, 긴급제동보조시스템(AEB) 최초적용을 통한 견고한 안전성 ▲넉넉한 실내공간 및 최적의 공간 활용성 ▲개선 카파 1.0 엔진 탑재를 통한 동급 최고 연비 구현 ▲T 맵, 애플 카플레이 등 운전 편의를 극대화하는 스마트 편의사양 등 차급의 한계를 넘어서는 제품 경쟁력을 갖췄다.


기아자동차의 올 뉴 모닝 토크 & 드라이빙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