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모닝 스포츠 패키지 출시

대한민국 대표 경차 모닝이 세련되고 스포티한 내?외장 디자인 사양으로 구성된 스포츠 패키지를 한층 매력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2016/06/01   기아자동차

대한민국 대표 경차 모닝이 세련되고 스포티한 내?외장 디자인 사양으로 구성된 스포츠 패키지를 한층 매력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아자동차는 1일 ‘모닝 스포츠’의 내·외장 사양을 기본모델에서 선택할 수 있는 ‘모닝 스포츠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스포츠 패키지’는 기존에 별도의 디자인 특화 파생모델이었던 ‘모닝 스포츠’ 모델에서 선보였던 7개의 고급 디자인 사양 중 알로이휠을 제외한 6개의 사양을 모두 적용해 세련되고 강인한 디자인을 구현하면서도 가격은 대폭 인하한 것이 특징이다.


외장사양으로는 ▲세련되고 강인한 전/후면 스포츠 전용 범퍼 ▲벌브 DRL ▲머플러 트윈팁을 적용했으며, 내장사양으로는 ▲고급형 슈퍼비전 클러스터 ▲알로이 페달 ▲오르간타입 엑셀 페달 등 총 6가지의 고급 디자인 사양이 적용했다.


패키지 가격은 10만원으로 모닝 1.0 가솔린 디럭스, 럭셔리 트림과 모닝 1.0 터보 럭셔리 트림에서 선택 가능하며 기존 ‘모닝 스포츠’보다 20 ~ 30만원 저렴하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젊은 층의 큰 호응을 얻었던 고급 디자인 사양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한층 저렴한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하고자 신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