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레이디 케어’ 서비스로 여심 저격

기아자동차가 '올 뉴 K7' 여성 운전자의 여심(女心) 사로잡기에 나선다.

2016/03/14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올 뉴 K7' 여성 운전자의 여심(女心) 사로잡기에 나선다.


기아자동차(주)는 '올 뉴 K7'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사용방법 및 차량관리 요령 등을 설명해주는 '레이디 케어(Lady Care)' 서비스를 실시한다.


'레이디 케어'는 '올 뉴 K7'을 운행하는 여성 운전자를 위해 기아자동차가 자동차 업계 최초로 마련한 서비스이며,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요청한 장소로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해 차량 예방점검을 실시하고 각종 기능의 사용방법과 일상적인 차량점검, 응급 조치요령을 설명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서비스는 기아자동차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가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아자동차는 지난 2월부터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디 케어' 서비스를 실시해 여성 운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레이디 케어' 서비스를 받은 한 여성 운전자는 “레이디케어 서비스 덕분에 몰랐던 기능들을 알게 돼서 '올 뉴 K7'에 대한 만족도가 더욱 높아졌다”며, “엔지니어가 직접 찾아와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출고 100일 이내의 '올 뉴 K7'을 운행하는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레이디 케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희망하는 운전자는 5월 4일(수)까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 실제 차량 소유주가 남성이라도 운전자가 여성인 경우에는 신청 가능함)


'레이디 케어' 서비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 레드멤버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신청 고객에 한해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기아자동차가 직접 제작한 운전 교육관련 컨텐츠인 '드라이빙 가이드북'도 함께 제공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여성 운전자의 비율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데, 운전과 차량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기아자동차의 여성 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기아자동차는 향후 출시되는 신차에도 '레이디 케어' 서비스를 확대 적용함으로써 기아자동차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