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친환경 키즈 오토쇼’ 성황리 개최

기아자동차㈜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5일(목)부터 6일(금)까지 이틀에 걸쳐 과천에 위치한 서울대공원 분수대 광장 특별 쇼룸에서 '기아 친환경 키즈 오토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6/05/09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5일(목)부터 6일(금)까지 이틀에 걸쳐 과천에 위치한 서울대공원 분수대 광장 특별 쇼룸에서 '기아 친환경 키즈 오토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에 선보인 '친환경 키즈 오토쇼'는 기아차가 준비하는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 활동의 일환으로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미래 고객인 어린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기아자동차는 '친환경 키즈 오토쇼'를 통해 미래 고객인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터뿐만 아니라 ▲친환경차 체험존 ▲자가발전 체험존 ▲전기 기계 만들기 체험존 ▲친환경차 상상화 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친환경차 체험존'은 기아자동차의 K5 하이브리드, 쏘울 전기차(EV) 그리고 지난 3월 출시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친환경 소형 SUV 니로 등 기아차의 다양한 친환경 차량들과 쏘울 EV 절개차를 전시해 구동 원리와 기술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자가발전 체험존'에서는 전기발전 자전거로 솜사탕을 만들고 기차를 움직이게 하는 공간을 마련해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직접 전기 생산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해 에너지의 생산과정을 놀이와 접목시킨 눈높이 체험으로 진행되어 유익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전기 기계 만들기 체험존'에서는 어린이들이 과일을 이용해 전구와 태양 전기 선풍기를 만들어 보는 등 다양한 생활 제품을 친환경적으로 만들어 몸소 경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아울러 이번 '친환경 키즈 오토쇼'에서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종이 골판지 위에 직접 그린 미래의 친환경 자동차 상상화들을 모아 기아차의 브랜드 로고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기아자동차는 이번 행사에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릭터 '엔지' 애니메이션을 상영하는 등 미래 고객들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아자동차가 특별히 준비한 친환경 키즈 오토쇼에 많은 부모님들과 어린이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줘 성황리에 개최 됐다며 앞으로도 미래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기아자동차 브랜드만의 놀라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