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카카오톡 고객 상담 서비스 실시

-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메신저 통한 실시간 고객 상담 서비스 실시
- 이미지와 링크를 활용한 빠르고 쉬운 카카오톡 상담 가능
- 진정성 있는 소통 통해 고객과 함께 기아자동차의 미래를 만들어 갈 것

2017/03/02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을 활용한 실시간 고객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해 10월 카카오와의 MOU를 통해 K-PLAZA(소통 페이지)와 KING CAR(플러스 친구)를 오픈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 기아자동차는 그 노력의 일환으로 카카오톡을 통한 1:1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개시로 기존에 전화 위주로만 이루어졌던 고객 상담의 통로에서 더 확장되어 서비스, 판매 등 기아자동차 전반에 대한 상담이 더욱 편하고 쉬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기아자동차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에서 ‘카카오톡 상담’메뉴를 통해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궁금한 내용을 손쉽게 문의할 수 있다.


또한 고객 핸드폰 단말기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KING CAR) 또는 옐로 아이디(기아자동차고객센터)를 친구로 추가하여 1:1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상담 중에 사진이나 스크린샷을 찍어 상담원에게 보내면 빠르게 상황을 파악하여 답변이 가능하며 거꾸로 고객이 상담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미지 가이드와 링크를 제공할 수 도 있어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통한 고객 상담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고객에게 한층 더 쉽고 편하게 다가가고자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기아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과 함께 기아자동차의 미래를 만들어 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