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IA HAPPY MOBILITY 나눔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6월8일(수), KIA Happy Mobility 나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1억3천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2016/06/10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6월8일(수),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 본사에서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규성 부회장 및 관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KIA Happy Mobility 나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1억3천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기아 해피 모빌리티(KIA Happy Mobility) 나눔 캠페인은, 기아자동차 전국 각 지점의 영업망을 활용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이동약자 아동들에게 안전하고 자유로운 이동편의를 위해 전동휠체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시행되었다

 
기부된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전국 산하기관 및 협력기관과 연계하여 전동휠체어 지원대상을 선정하고 대상아동들에게 휠체어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단순히 전동휠체어를 지원하는 데 그치지 않고, 임직원과 휠체어를 지원받은 아동들과 함께하는 나들이 봉사활동도 추진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은, “고객들께서 기아자동차에 보내주신 성원을 따뜻한 온기로 사회에 재환원하고자 이 같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아 해피 모빌리티 나눔 캠페인이 기아자동차 대표 사회공헌이 될 수 있도록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