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수해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기아자동차가 여름철 집중호우 및 태풍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돕기위해 10월 31일까지 ‘수해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2016/07/11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여름철 집중호우 및 태풍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돕기위해 10월 31일까지 ‘수해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아자동차에서 매년 실시해오고 있는 ‘수해 특별점검 서비스’는 수해 차량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수해 지역에 긴급지원단을 투입해 수해 복구를 위해 지원하는 사회 공헌활동이다.


기아자동차는 이번 서비스 기간 동안 직영 서비스센터, 서비스협력사 등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수해로 피해를 입은 차량의 엔진·변속기를 비롯한 주요 부품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하고, 수리비용의 최대 50%를 할인해 준다.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 3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


또한 수리를 위해 차량을 입고해 렌터카를 대여할 경우 최장 10일까지 렌터카 사용료의 50%를 지원하며(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 영업용 차량은 제외), 수리가 완료된 뒤에는 무상 세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만약 차량 수리가 불가능해 고객이 기아자동차 신차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 신차 인도 전까지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추가로 최장 5일 동안 렌터카를 무상 대여해 준다. (단, 개인고객에 한함)


이뿐 아니라 기아자동차는 직영 서비스 센터 등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직접 차량 정비를 받기 어려운 수해지역 고객들을 위해 긴급지원단을 해당 지역으로 투입해 차량점검을 실시하는 한편, 생수·라면 등의 기본 생필품 제공, 무료 세탁 서비스 실시 등 다양한 구호활동도 실시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여름철 집중호우나 태풍으로 인해 수해를 입은 고객님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기아자동차가 ‘수해 특별점검 서비스’를 통해 빠른 수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아자동차 특별점검 서비스와 관련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 및 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를 방문하거나 기아자동차 고객센터(전화 080-200-2000)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