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씨티북 '더 스트리트' 부산편 출간

기아자동차(주)는 부산의 거리를 통해 도시의 역동적인 변화의 모습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씨티북 '더 스트리트(THE STREET)' 부산편을 출간한다고 30일(월) 밝혔다.

2016/05/30   기아자동차

도시에 대한 기아자동차만의 새로운 시각이 담긴 씨티북 '더 스트리트' 부산편이 공식 출간된다.


기아자동차(주)는 부산의 거리를 통해 도시의 역동적인 변화의 모습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씨티북 '더 스트리트(THE STREET)' 부산편을 출간한다고 30일(월) 밝혔다.


씨티북 '더 스트리트' 부산편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다이나믹한 변화의 도시인 부산의 모습을 '거리'를 주제로 풀어 낸 책자로, ‘도시를 즐기는 새로운 관점’에 대한 기아자동차만의 해석이 담겨 있다.


이번에 기아자동차가 출간한 '더 스트리트'는 영화, 미식, 스트리트 문화, 바다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부산 출신의 전문가들이 부산을 대표하는 거리를 각각 소개하는 방식으로 구성됐으며, 이들이 거리 위에서 느끼고 생각한 부산의 풍경과 사람들, 생활방식 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감각적인 이미지와 함께 다채롭게 엮어냈다.


책자는 ▲골목의 변화를 만나는 거리 ▲스트리트문화를 즐기는 거리 ▲맛과 멋을 담은 거리 ▲바다를 품은 거리 ▲영화가 피어나는 거리 ▲부산 로컬 브랜드 등 6가지 테마로 이뤄진다.


기아자동차는 지난해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씨티북을 출간한 바 있으며, ‘퍼블리케이션(Publication)’ 분야라는 색다른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기아자동차는 우리의 일상과 도시 속에 녹아 있는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씨티북 제작을 기획했으며, 단순하게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 씨티북의 형태에서 벗어나 도시가 지닌 문화와 예술, 생활방식 등을 기아자동차만의 색다른 관점에서 소개하는 방향으로 제작했다.


씨티북 '더 스트리트'는 오는 6월 2일(목) 개막하는 부산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되며, 이후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아자동차는 부산모터쇼 기간 동안 기아자동차 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더 스트리트' 부산편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변화의 중심에 있는 부산의 거리를 통해 다이나믹하고 에너제틱한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씨티북 '더 스트리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책자를 통해 기아자동차 브랜드가 지난 가치와 감성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