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2015년 마지막 고객감사 페스티벌

기아자동차는 12월 중 기아자동차를 출고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에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15/12/02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를 가장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2015년의 마지막 기회. 놓치지 마세요!”


기아자동차는 12월 중 기아자동차를 출고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에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기아자동차는 승용 전 차종(K9, 택시 제외) 및 쏘울, 카렌스를 12월에 구매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노후차 교체 특별지원 ▲연식보상 특별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노후차 교체 특별지원’ 이벤트는 최초 등록일 기준 7년 이상 경과한 차량(택시, 대형 상용 제외)을 보유한 고객에게 기아자동차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아자동차는 환경 오염의 주범으로 꼽히고 있는 노후차량의 교체를 유도하고, 신차 구매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음으로 ‘연식 보상 특별지원’ 이벤트는 14일(월) 전까지 대상 차종을 구매하는 개인고객에게 20만원, 15일(화)부터 22일(화)까지 구매하는 개인 고객에게는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기아자동차가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어, 기아자동차는 고객들이 차량 구입으로 인해 느끼게 될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모닝, K5, K7, K7 하이브리드 700h 등의 차종을 이 달에 구입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저 1.5%의 초저금리 할부를 시행한다.(선수율 15% 기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 限)


특히, 기아자동차는 올해까지만 적용되는 개소세 30% 인하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차종별로 최대 200만원까지 기본 할인을 제공하는 등 연중 최고의 판매 조건을 운영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연중 최고의 판매 조건을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시장·온라인·모바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빙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커플 호주 여행권(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10명) ▲아웃벡 5만원 외식상품권(100명) ▲파리바게트 2만원 케익교환권(1000명) ▲CU 2천원 모바일 상품권(이벤트 참가자 전원) 등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도 실시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2015년 창사이래 국내 최대 판매 실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 같은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016년에도 고객들께 더 많은 사랑을 받는 기아자동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