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전시장 내 ‘RV 캠핑존’ 운영

기아자동차㈜가 캠핑용품 전문 업체 코베아와 손잡고 전국 11개 지점에 최신 캠핑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RV 캠핑존’을 운영한다.

2015/06/26   기아자동차

- 캠핑용품 업체와 손잡고 전국 11개 지점에 캠핑 체험 공간 마련
- 나들이 분위기 느끼며 최신 캠핑용품 접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 제공
- 창의적 제휴와 체험공간 확대로 고객 기대 충족하는 전시 공간 조성해 나갈 것


“기아차 전시장으로 캠핑을 떠나요!”

 


기아자동차㈜가 캠핑용품 전문 업체 코베아와 손잡고 전국 11개 지점에 최신 캠핑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RV 캠핑존’을 운영한다.

 

‘RV 캠핑존’은 카니발, 쏘렌토 등 기아차의 인기 RV 차량과 텐트, 스토브, 폴딩테이블 등 20여 개의 코베아 캠핑용품을 함께 설치해놓은 전시 공간이다.

 

기아차는 ‘RV 캠핑존’ 운영을 통해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나들이 분위기를 느끼면서 최신 캠핑용품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 같은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RV 캠핑존’은 전국 기아차 지점 중 ▲사당지점 ▲강북지점 ▲인천지점 ▲이천지점 ▲원주지점 ▲천안중앙지점 ▲서청주지점 ▲군산수송지점 ▲황금지점 ▲해운대지점 ▲울산동부지점 등 총 11개 지점에서 운영되며, 기아차는 해당 전시장을 캠핑 테마 지점으로 활용하는 한편, 여행 관련 업체들과의 제휴 또한 활발히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 전시장이라는 딱딱함에서 벗어나 고객과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RV 캠핑존을 마련하게 됐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창의적 제휴와 체험 공간 확대를 통해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는 전시 공간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4월 전시장 방문 이벤트로 유아동반 고객에게 ‘기아차 전시장’ 모형 장난감을 제공하는 등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전시장을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설명> 기아차, 전시장 내 ‘RV 캠핑존’ 운영
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 업체 코베아와 손잡고 전국 11개 지점에 레저용 차량(RV)과 캠핑용품을 함께 전시하는 ‘RV 캠핑존’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