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9 고객초청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국내 최고 권위의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개막을 앞두고 기아차가 K9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골프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5/05/29   기아자동차

국내 최고 권위의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개막을 앞두고 기아차가 K9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골프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자동차㈜는 29일(금)부터 오는 6월 4일(목)까지 운영사무국 전화 및 문자(1666-9123)를 통해 ‘기아자동차 제29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사전 라운딩을 할 수 있는 ‘K9 VIP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이벤트 응모자를 모집한다.


지난 2013년 첫 개최 이래 올해로 3번째를 맞는 ‘K9 VIP 인비테이셔널’ 이벤트는 기아차가 K9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이 기아차 대표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 느끼는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마련한 고품격 스포츠 행사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0명(60쌍)을 선정해 오는 6월 15일(월)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사전 라운딩 행사를 진행한다.


또, 라운딩 중에 ▲홀인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해피그린 이벤트 등 경기에 재미를 더해 줄 다양한 이벤트홀을 운영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 참가자들에게 ▲유명 가수의 갈라 디너쇼 등 각종 부대행사 ▲골프공 및 볼마커 ▲K9 향수 및 방향제 세트 ▲클립형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임진한 프로가 진행하는 1:1 원포인트 레슨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기아차는 ‘K9 고객 VIP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응모자 중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50쌍)에게 ‘기아자동차 제29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VIP 초청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본 대회 기간(6월 18~21일) 중 본인이 희망하는 날 경기장을 방문할 수 있으며, 경기장 내에 마련된 전용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경기기간 4일중 1일에 한함)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골프대회 ‘한국여자오픈’이 열릴 곳에서 경기가 열리기 전에 라운딩을 한다는 건 고객들께 매우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K9 고객들의 품격에 걸맞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오는 6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인천 서구 소재)에서 진행될 예정인 ‘제 29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기간 중에 현장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K9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시승이벤트도 마련해 대회를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