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5월 가정의 달 전시장 방문 이벤트

기아자동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05/08   기아자동차

“기아차 방문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기아자동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 배우자, 자녀를 위한 각각의 맞춤형 경품을 기아차가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사랑하는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5월 한 달 동안 기아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 여행상품권(1명, 500만원 해외여행 상품권으로 제공) ▲정관장 홍녹천 골드(100명) ▲또봇 장난감 (200명) ▲베스킨라빈스 어벤져스 케이크(300명) 등 총 601 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편의점에서 교환 가능한 비타 500(125ml, 2병)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전시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이벤트 응모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는 의미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이벤트를 통해 기아차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시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기아차 브랜딩 매직스티커’를 제공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자동차에 대한 친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해나가고 있으며, 지난 3일과 5일에는 서울 광화문 광장 및 어린이대공원에서 어린이날 기념 ‘5월 기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해, 행사장을 찾은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상상자동차 만들기, 또봇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올해 2월에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김포점) 내 키즈카페에 기아 브랜드 체험 공간을 마련해, 아이들에게 기아차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