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 초청 글램핑 참가자 모집

기아자동차㈜는 오는 10월 2일(금)부터 5일(월)까지 금관글램핑 장안점에서 진행될 예정인 ‘신형 스포티지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글램핑(Cine de Glamping with SPORTAGE)’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월 7일(월) 밝혔다.

2015/09/07   기아자동차

“새롭게 탄생한 스포티지와 함께 부산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세요!”


기아자동차㈜는 오는 10월 2일(금)부터 5일(월)까지 금관글램핑 장안점(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소재)에서 진행될 예정인 ‘신형 스포티지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글램핑(Cine de Glamping with SPORTAGE)’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월 7일(월)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신형 스포티지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글램핑’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 관객들의 주요 불편사항인 숙박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 참가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 같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기아자동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신형 스포티지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글램핑장에서 송정해수욕장(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소재)까지 이어지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 편의를 위해 스포티지 차량을 활용한 픽업 및 쇼퍼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기아자동차는 글램핑장에서 펼쳐지는 ▲BBQ파티 ▲야외 극장 영화 상영 등 글램핑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해 참가하는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각 차수별로 1박2일간 40명씩 총 3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인 ‘신형 스포티지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글램핑’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9월 7일(월)부터 21일(월)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www.k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글램핑과 신형 스포티지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자동차는 고객들께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다가가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지난 2004년부터 12년간 부산국제영화제를 후원해오고 있으며, 세계적인 영화제로 발돋움한 부산국제영화제의 위상을 높이고 전세계에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알리고자 후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