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2016 호주오픈 볼키즈 모집

기아자동차㈜는 내년 1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2016 호주오픈’에서 활약할 20여 명의 대한민국 ‘볼키즈(Ball Kids)’를 모집한다고 5일(수) 밝혔다.

2015/08/05   기아자동차

“세계적 권위의 테니스 대회인 호주오픈에서 대한민국을 빛낼 20명의 볼키즈를 찾습니다!”


기아자동차㈜는 내년 1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2016 호주오픈’에서 활약할 20여 명의 대한민국 ‘볼키즈(Ball Kids)’를 모집한다고 5일(수) 밝혔다.


‘볼키즈’란 테니스 경기 중 공을 처리하고 선수에게 공을 전달하는 등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돕는 만 12~15세의 유소년들로, 기아자동차는 매년 국내 선발대회를 통해 20명의 볼키즈를 선발해 대회에 파견해 왔다.


볼키즈로 선정되는 경우 테니스 세계 4대 그랜드슬램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의 일원으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호주 문화 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매년 열리는 국내 선발대회에 많은 유소년들이 지원해 치열한 경쟁을 펼쳐왔다.


기아자동차는 올해에도 ▲9월 1차 영어평가 ▲10월 2차 실기평가를 실시해 최종 20명의 볼키즈를 선정한 뒤, 별도의 집중교육을 거쳐 내년 1월 대회가 열리는 호주 멜버른으로 이들을 파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예년과 달리 올해 참가자격을 기아자동차 구매 및 보유고객 자녀로 한정하고, 선발과정 및 프로그램 운영에도 더욱 내실을 기하는 등 볼키즈 선발대회를 기아자동차 고객들을 위한 특화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적극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번 ‘볼키즈 선발대회’에는 대한민국 국적의 만 12~15세의 유소년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단, 기아자동차 구매 및 보유고객 자녀 限), 오는 24일(월)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 및 볼키즈 선발대회 홈페이지(http://kiaballkids.chosun.com)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2016 기아자동차 호주오픈 볼키즈 선발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키즈 선발대회 홈페이지(http://kiaballkids.chos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지난 2003년 시작돼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하는 볼키즈 선발대회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유소년 프로그램 중 하나”라면서 “세계 최고의 테니스 대회인 호주오픈을 통해 소중한 경험을 쌓고자 하는 많은 유소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