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시네마 데이’ 고객 초청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주)가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연계한 ‘K-시네마 데이(K-CINEMA DAY)’에 총 500커플(1인당 2매, 10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2014/09/17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주)가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연계한 ‘K-시네마 데이(K-CINEMA DAY)’에 총 500커플(1인당 2매, 10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10월 5일(일) 열리는 ‘K-시네마 데이’는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작을 야외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오픈 시네마’에서 진행돼, 초청 고객에게 아름답고 낭만적인 가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K-시네마 데이’ 초청 고객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루양 감독의 ‘수춘도’를 관람하는 동시에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루양 감독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수춘도’는 명나라 말기 왕실의 비밀호위대인 금의위(錦衣衛) 삼형제가 거대한 음모에 휩싸이면서 일어나는 충절과 사랑 이야기를 담은 액션 영화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영화 상영 이전에 ▲올 뉴 쏘렌토의 콘셉트 ‘남자의 존재감’을 주제로 한 장진 감독과의 대화 진행 ▲올 뉴 쏘렌토 포토존 실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초청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

 

‘K-시네마 데이’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9월 15일(월)부터 26일(금)까지 응모하면 되며, 기아차는 10월 1일(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K-시네마 데이’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가을밤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기아차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2004년을 시작으로 11년째 부산국제영화제를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