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설 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

기아자동차㈜가 전국 기아차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설 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02/09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전국 기아차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설 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 아내, 자녀를 위한 각각의 명절 맞춤형 경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온 가족이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2월 한 달 동안 전시장을 찾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안마의자(1명) ▲또봇 장난감(100명) ▲5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215명) 등 총 316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특히 고객 전원에게 3천원 상당의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해 설 명절 및 겨울에 어울리는 컵떡국, 캔커피 등을 비롯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또는 전시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이벤트 응모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2015년 설을 맞아 고객과 함께 명절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명절 또는 계절 특성과 연관된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