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2014 마스터 오토큐 미래비전 선포식 실시

기아차가 보다 많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고난도 정비가 가능한 우수 서비스 협력사 ‘마스터 오토큐(Master Auto Q)’를 집중 육성한다

2014/11/18   기아자동차

기아차가 보다 많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고난도 정비가 가능한 우수 서비스 협력사 ‘마스터 오토큐(Master Auto Q)’를 집중 육성한다.

 

기아자동차㈜는 18일 롤링힐스(경기도 화성시 소재)에서 전국 52개 ‘마스터 오토큐’ 대표자 및 기아차 임직원 등 관련자들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기아차 마스터 오토큐 미래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참석자들은 고객 최접점인 ‘오토큐’에서의 서비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여러 가지 방안을 모색하고, 서비스 분야 중장기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아차는 첨단 신기술의 확대, 감성품질 중요성의 증대 등 변화하는 자동차 정비 환경에 대응하고자 2012년부터 전국 800여 개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 중 고객응대, 정비기술, 시설환경 등이 뛰어난 52개 우수 서비스 협력사를 ‘마스터 오토큐’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

 

‘마스터 오토큐’는 감성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인 NVH, 첨단 전자장치 분석 등 직영 서비스센터에 버금가는 고난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이테크 정비 지원을 담당하는 본사 서비스품질팀과 인근 직영 서비스센터와의 지속적 기술교류를 통해 정비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기아차는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고난도 정비가 가능한 ‘마스터 오토큐’를 현재 52개소에서 내년에는 60개소로 확대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마스터 오토큐를 포함한 전국 800여 개 오토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기아차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10월 서비스 협력사인 오토큐와 함께 국내 자동차 제조사 최초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긴급출동 서비스 접수 시스템을 출시하는 등 최고의 고객가치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