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한국여자오픈 고객 초청 K9 시승 행사 실시

기아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대회로 기아차가 주최하는 ‘제28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맞아 골프대회를 관람하고, K9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특별한 ‘K9 시승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2014/06/10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대회로 기아차가 주최하는 ‘제28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맞아 골프대회를 관람하고, K9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특별한 ‘K9 시승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K9 전용 시승 프로그램인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이번 시승행사는 다이닝과 갤러리에 이어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관람과 함께K9의 주행성능과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시승행사는 이 달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인천 청라지구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 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오픈 대회기간에 맞춰 진행되며, 대회기간 1~4라운드 동안 매일 5회씩 총 20회로 진행, 골프장 인근 도심에서 K9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이 달 15일(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http://www.kia.com/kr)를 통해 시승 희망일과 회차 등을 입력, 응모하면 되며, 당첨 고객에게는 한국여자오픈대회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1인 2매)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는 K9 차량 전시와 함께 별도의 시승 안내 부스를 마련해 한국여자오픈 관람객들 중 K9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도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시승을 마친 고객들에게 한국여자오픈 골프 우산과 K9 폰넘버 플레이트 등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해 2014년형 K9 출시로 판매가 호조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기아자동차의 최고급 대형 세단 K9을 직접 주행해 봄으로써 진정한 가치를 느껴볼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빅이벤트와 연계한 고객 초청 시승행사를 마련해 K9의 주행성능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기아차는 K9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 특별한 장소와 분위기 속에서 K9의 주행성능과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4월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K9 Driving Experience)’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의 일환으로 ‘K9 코스요리’와 함께 시승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다이닝(K9 Driving Experience DINING)’과 갤러리 관람과 함께 시승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갤러리(K9 Driving Experience Gallery)’ 등 다양한 시승행사를 서울과 부산, 대구 등 전국적으로 진행해왔으며, 현재까지 500명 이상의 고객들이 K9을 직접 시승 체험했다.

 

기아차는 이번 골프대회와 연계한 시승행사에 이어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콘셉트의 시승행사를 전국적으로 실시하는 등 다양한 K9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28회째로 맞는 한국여자오픈은 대한골프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와 규모의 내셔널 타이틀 대회로, 기아차는 지난 2012년부터 이 대회를 공동 개최하며 적극적인 대회 지원과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기아차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