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울산전, 김신욱 데이 실시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이 오는 24일(일) 울산전에 ‘김신욱 데이’를 실시한다.

2016/07/20   전북현대모터스FC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이 오는 24일(일) 울산전에 ‘김신욱 데이’를 실시한다.


지난 7월 10일 포항전에 ‘김보경 데이’를 실시했던 전북은 선수 데이 주인공인 김보경 선수의 2골에 힘입어 3-0 완승을 거두었다. 경기력 뿐만 아니라, 김보경이 준비한 이벤트에 팬들은 기뻐했다.


선수 데이를 통해 경기력과 팬 서비스 2마리 토끼를 잡았던 전북은 이번에는 김신욱을 주인공으로 내세웠다.


이번 ‘김신욱 데이’는 지난 이벤트와 같이 선수 손목 밴드와 김신욱 스페셜 입장티켓, 그리고 하프 타임에는 김신욱 선수의 친필 사인볼이 팬 들에게 전해질 계획이다.


손목 밴드는 지난 김보경 손목 밴드와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밴드 부분이 더욱 두껍고 김신욱 선수 이름은 양각 형태로 표현됐다. 색상 또한 전북의 팀 유니폼 상·하의 컬러인 녹색과 짙은 남색 2가지로 제작 되었다. 손목 밴드는 6,000개가 제작 되었으며, 각 게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지급 된다.


김신욱은 “선수에게 힘이 되는 이벤트라서 기분이 좋다. 팬 분들께서 좋아하시고 많은 분들이 경기장에 찾아 주셔서 응원 해주시길 바란다. 운동장 안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 드려서 ‘승리’라는 더 큰 선물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