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미국 최대 전력회사 NRG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

이노션 월드와이드 미국법인은 미국 최대 전력회사인 엔알지 에너지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

2014/09/19   이노션 월드와이드

이노션 월드와이드 미국법인은 미국 최대 전력회사인 엔알지 에너지(NRG Enegy, 이하 NRG)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

 

1989년에 설립된 NRG는 약 350만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의 대표 에너지 기업으로 현재는 신재생 에너지 기업으로 사업을 다각화 하고 있다.

 

이노션은 지난 9월 7일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NFL) 2014-15 시즌 런칭에 맞춰 NRG의 TVC를 공개했으며 라디오·옥외·디지털 매체를 아우르는 통합 캠페인을 통해 청정 에너지 자원에 대한 미국 소비자들의 이해와 관점을 재정립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30초(youtu.be/G7n_wNaMKCY)와 15초 분량의 TVC로 제작된 신규 캠페인은 필라델피아 이글스(Philadelphia Eagles) 구단과 협업을 통해 홈 경기장 링컨 파이낸셜 필드(Lincoln Financial Field)에 적용한 NRG의 태양열 전력 기술을 조명한다.


이 밖에도 이노션은 올 한해 중국 국영 에너지 기업 중국석유천연가스공사 윤활유분공사의 연간 매체대행권을 획득했으며, 인도 대표 종합 가전제품 제작 및 판매업체인 USHA International과, 캐나다 비영리 국가 스포츠 기구 사이클링 캐나다(Cycling Canada)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하며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