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일반할부 대비 최대 50% 특별할인 프로모션

현대캐피탈은 현대·기아차 고객을 위한 개인리스 특별할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2015/05/12   현대캐피탈

젊은 층을 겨냥한 파격적인 조건의 개인리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현대캐피탈은 현대·기아차 고객을 위한 개인리스 특별할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개인리스 상품의 장점에 특별할인 혜택을 더해 가격 부담을 한번 더 낮춘 게 특징이다. 현대캐피탈은 현대·기아차의 인기 SUV인 싼타페와 스포티지R 에 한해 일반 할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여행 및 레저활동을 즐기는 30~40대 고객이라면15%의 선수금만 내면 48개월간 싼타페를 월 36만원으로 이용가능하며, 사회 초년생들에게 인기 있는 스포티지R은 월 2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차량가 2,817만원의 싼타페R2.0 스마트를 48개월 할부로 이용할 경우 월 납입금은 56만원 수준이나 이번 개인리스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통하면 월 36만원으로 매달 20만원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더욱이 48개월간의 총 납입금액을 비교하면 할부대비 약 56%의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 총 1,356만원 가량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현대캐피탈 개인리스 이용 고객은 자동차 사고위로금, 보이스피싱 피해보상, 신용정보 관리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개인리스 재이용고객에게는 차량가의 최대 1%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개인리스 상품 이용 시 플러스멤버십에 가입만 하면 이 모든 혜택을 자동으로 누릴 수 있다.


차량관리에 익숙하지 않은 운전자나 일반 가정의 세컨드 카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본 프로모션 차량을 포함해 최근 인기차종인 현대차 투싼ix/아반테/쏘나타/그랜저, 기아차 올뉴쏘렌토/카니발/모닝/레이와 K3/K5/K7를 개인리스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량 관리 및 중고차처리는 현대캐피탈이 담당해 알아서 처리해준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여가생활과 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SUV차량의 인기가 높아졌다”며 “SUV차종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경제성과 편리성을 두루 갖춘 이번 개인리스 특별할인 프로그램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특히 젊은 층이 이번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차량 구입 시 일시에 들어가는 목돈 부담을 줄일 수 있어 개인 자산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대캐피탈의 개인리스 프로그램은 현대·기아차 전시장,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 및 ARS(1588-5211)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