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식 기업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 100만명 돌파

현대엠엔소프트가 운영하는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 ? 언제나 모든 길에 (http://blog.hyundai-mnsoft.com )’가 업계 처음으로 누적 방문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2014/11/10   현대엠엔소프트

현대엠엔소프트가 운영하는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 ? 언제나 모든 길에 (http://blog.hyundai-mnsoft.com )’가 업계 처음으로 누적 방문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다소 딱딱한 주제일 수도 있는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등 차량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 블로그에 단기간인 1년 6개월여 만에 100만 명의 방문자가 찾은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는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에 특화된 콘텐츠와 스토리를 일반 대중이 일상 생활에서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한편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의 길잡이 역할을 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해석된다.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는 자동차와 사람이 교감할 수 있는 정보와 일상,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기술과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감성공간을 주제로 지난 2013년 3월 오픈 했다.

 

휴일을 제외한 업무일을 기준으로 매일 꾸준히 콘텐츠를 생성해 현재까지 450여개의 글이 게재되는 등 네티즌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는 기업문화 소개는 물론 차량용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브랜드 ‘지니(GINI)’와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앱 ‘맵피 위드 다음(mappy with Daum)’,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디바이스 브랜드 ‘소프트맨(softman)’과 ‘폰터스(PONTUS)’ 등의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를 활용해 일상에서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여행, 트렌드 등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와 관련한 다양한 생활 정보형 컨텐츠를 제공하며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창구의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블로그 방문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기업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yundaimnsoft)을 연계한 이벤트를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품격 프리미엄 블랙박스 ‘소프트맨 R801DL’ (1명)를 비롯하여 영화 및 도넛 상품권 (3명), 커피& 도넛 기프티콘 (30명), 소프트맨 담요 (2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엠엔소프트 경영기획팀 서근원 팀장은 “기업 블로그 운영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블로그를 통한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은 물론 유익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공식 기업 블로그(http://blog.hyundai-mnsoft.com)와 더불어 기업 페이스북 (www.facebook.com/hyundaimnsoft)을 운영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사용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