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15년 상반기 대졸신입 후견인 결연식 시행

현대다이모스는 지난 6월 2일 마북 인재개발원에서 ‘15년 상반기 대졸신입 후견인 결연식을 시행했다.

2015/06/02   현대다이모스

현대다이모스는 지난 6월 2일 마북 인재개발원에서 ‘15년 상반기 대졸신입 후견인 결연식을 시행했다.


멘토-멘티로 선정된 선후배 사원 38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선후배간 소통을 통해 신입사원들이 업무에 적응을 하도록 돕고, 후견인들의 리더십을 함양시키기 위한 현대다이모스 멘토링 프로그램의 시작을 의미한다.


올해로 12년째 진행되는 현대다이모스 멘토링 프로그램은 같은 사업장의 다른 부서에서 일하는 직장선배로부터 회사에 대한 정보도 접하고, 사회생활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6개월 간 커플활동비 지원과 함께 매월 멘토링데이를 부여하여 멘토-멘티가 실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활동을 종료하는 12월에는 베스트커플을 선정하여 자체적인 포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멘티로 참여한 시트품질보증팀의 서정민 신입사원은 “회사분위기를 빨리 파악하고 싶고 어떻게 하면 이쁨받는 신입사원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이번 기회를 통해 힘들 때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인생선배를 얻게 된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하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