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가족사랑 사진콘테스트 실시

임직원의 가정과 직장의 균형 잡힌 삶을 지향하는 현대다이모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족사랑 사진콘테스트’를 시행했다.

2015/06/15   현대다이모스

임직원의 가정과 직장의 균형 잡힌 삶을 지향하는 현대다이모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족사랑 사진콘테스트’를 시행했다.


현대다이모스는 ‘소통과 협력’, ‘인재존중’를 올해 핵심가치 중점 추진요소로 두고, 사내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했다. 5월 20일부터 일주일간 사내게시판을 통해 임직원들의 다양한 가족사진을 자녀·우자나 연인·재미있는 가족·행복한 가족 등 4개 분야로 나누어 응모를 받았다.


이후 후보작들을 임직원들이 직접 온라인, 그리고 팀 대표인원들을 통해 분야별 1위작을 선정하는 과정을 거쳤으며, 지난 6월 15일 투표 결과, 현장 투표에서 217표와 팀 대표투표, 핵심가치투표에서 고른 득표를 한 열처리팀 김승섭 과장의 자녀사진이 종합 1위에 최종 선정되어 하계휴가기간에 사용 가능한 제주 해비치호텔 2박 숙박권을 받았다. 이 외 분야별 1위를 한 4명에게는 외식상품권, 가작에 선정된 40명에게는 사진액자패키지를 증정했다.


또한 현대다이모스는 선정된 작품들을 모아 서산, 동탄, 화성 사업장별로 건물한 켠에 사진전을 마련하여 임직원들의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보장하는 문화공간으로 만들었다.


인재개발팀 백두산 대리는 “이번 행사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조직문화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고자 마련되었다”면서 “특히 올해에는 핵심가치 중 ‘소통과 협력’, ‘인재존중’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으로 조직문화를 활성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