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2015 상해모터쇼 참가

현대다이모스가 세계 최대의 자동차 박람회, 2015 상해 모터쇼에 참가했다.

2015/04/28   현대다이모스

현대다이모스가 세계 최대의 자동차 박람회, 2015 상해 모터쇼에 참가했다.


현대다이모스는 점차 커져가는 중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파워트레인과 시트 제품을 전시하여 글로벌 바이어들과 접촉했다. 특히 EST와 PTU를 비롯한 4륜 구동시스템과 초저상 액슬, 시트의 럼버시스템. 통합제어기 등이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제품관을 방문한 중국 상용차업체 Xiamen Golden Dragon Bus사의 Ying Libin은 “현대다이모스에서 생산 중인 리어액슬과 6단변속기 제품을 둘러보았다”며 “중국의 변속기 제품의 고질적인 품질불량 부분에서 현대다이모스가 중국업체와 공동으로 노력해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해 나갈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관련 업체 DR. SCHNEIDER사의 Alessandro Carlucci는 시트조절장치와 백레스트의 생산에 매우 고난이도의 생산기술이 필요해 보인다 며 이전에 (현대다이모스) 체코공장을 방문하였기 때문에 시트의 품질수준을 확신한다 고 말했다.


이 외 완성차 제품관에서도 중국 쏘나타와 투싼 1.6 터보 엔진 모델에 적용된 7단 DCT, 트라고 엑시언트에 장착된 상용변속기와 액슬 등 현대다이모스 부품이 많은 관심을 끌었다. 앞으로도 현대다이모스는 4륜 구동시스템과 고급형/다기능 시트 등을 통해 중국시장 내에서의 영업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