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Core Value Talk로 핵심가치를 이야기하다

현대다이모스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5대 핵심가치 실천을 위한 핵심가치주간(Core Value Week)을 실시하고, 9월 26일까지 핵심가치토크(Core Value Talk)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했다.

2014/09/26   현대다이모스

현대다이모스는 지난 8월 25일부터 일주일 간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5대 핵심가치 실천을 위한 핵심가치주간(Core Value Week)을 실시하고, 9월 26일까지 핵심가치토크(Core Value Talk)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했다.

 

핵심가치주간(Core Value Week)은 현대자동차그룹의 핵심가치를 돌아보고, 일주일 간 일상에서 스스로 실천하고 내재화하도록 마련된 그룹 내 전사적인 캠페인이다.

 

이 기간 동안 임직원들은 감사의 뜻을 담은 엽서를 ‘To My Here’라는 표제에 맞는 동료직원에게 작성해 우편함에 넣으면, 며칠 뒤 해당 동료직원이 엽서를 받아볼 수 있다.

 

이때 엽서를 받은 임직원이 그 사연을 Core Value 게시판에 응모해 그 중 특별하고 진정성을 지닌 사연을 선정하여 선물하는 핵심가치토크(Core Value Talk) 이벤트도 함께 실시했다.

 

한편 현대다이모스는 현대자동차그룹의 5대 핵심가치인 고객최우선, 소통과 협력, 글로벌지향, 도전적 실행, 인재존중을 임직원에게 내재화하기 위해 워크스마트 캠페인, 지리산 통통통 트래킹과 같은 다양한 사내 캠페인을 시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