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다이얼로그 위드 카 디자이너’ 참가자 모집

현대자동차㈜는 9월 4일 서울 강남구 소재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자동차와 디자인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 총 40명을 초청해 현대자동차 소속 디자이너가 진행하는 자동차 디자인 강의인 ‘다이얼로그 위드 카 디자이너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2014/08/25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오는 9월 4일 서울 강남구 소재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자동차와 디자인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 총 40명을 초청해 현대자동차 소속 디자이너가 진행하는 자동차 디자인 강의인 ‘다이얼로그 위드 카 디자이너(Dialogue with car designer)’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에서 현대자동차 디자인센터 연구원을 초대해 현대차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과 신형 쏘나타 디자인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자동차 디자인 과정 중 하나인 클레이(점토) 모델을 전시하고, 작업과정을 시연해 강의에 참여한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킬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motorstudio.hyundai.com)를 통해 8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응모할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9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동차에 가장 직관적인 요소인 디자인에 학생들의 관심을 충족시켜드리고자 디자인 강의를 마련했다”며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는 향후에도 자동차에 대한 고객의 호기심을 해소시켜 드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5월 브랜드 체험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개관해 고객이 직접 현대차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