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제 14회 고메위크 개최

현대카드가 서울과 부산에서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2014/05/19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서울과 부산에서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현대카드M2/M3/T3 Edition2와 현대카드X2, 기존 현대카드 플래티넘2 이상 고객에게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국내 레스토랑 위크(Restaurant week) 중 최대 규모다.


14번째를 맞는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이번달 23일부터 29일까지 서울과 부산의 총 117개 레스토랑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서울에서는 삼청동과 이태원을 비롯해 광화문, 압구정, 청담, 여의도, 가로수길 등에 위치한 87 곳의 유명 레스토랑들이 참가한다.

 

부산에서는 광안리, 서면, 센텀시티, 해운대, 달맞이길 등에 위치한 유명 레스토랑 30 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엘본더테이블, 줄라이 등 기존 유명 레스토랑뿐 아니라 라미띠에, 메종드라카테고리와 같은 신규 레스토랑도 새롭게 포함됐다.


현대카드는 고객들이 고메위크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바일 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은 외식정보 어플리케이션인 ‘현대카드 마이메뉴(MY MENU)’를 통해 레스토랑을 예약할 수 있다. (일부 레스토랑에 한함)


현대카드 고메위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마이메뉴(MY MENU) 어플리케이션, 현대카드 트위터(@HyundaiCard)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c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