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10일 전남전,‘레오나르도 Day’실시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오는 10일(토) 전남전에‘레오나르도 Day’를 실시한다.

2016/09/05   전북현대모터스FC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오는 10일(토) 전남전에‘레오나르도 Day’를 실시한다.


전북의 새로운 승리 공식으로 자리잡은 선수데이에 이번에는 레오나르도가 선정됐다. 레오나르도는 현재 10골 2도움으로 팀내 득점 1위로 전북의 무패 행진에 일등 공신이다.


지난 7월 10일 포항전으로 시작으로 김보경, 김신욱, 에두까지 전북이 ‘선수데이’를 지정한 홈경기에서는 모두 승리했다. 김보경과 김신욱은 자신의 이벤트 데이에 직접 득점까지 성공하며 전북 승리의 주인공이 됐었다.


선수데이 4탄을 맞은 이번 ‘레오나르도 Day’에는 축구화 및 축구용품을 담을 수 있는 ‘레오나르도 짐쌕’을 제작했다.


전북현대의 엠블럼과 레오나르도의 사인이 프린팅된 짐쌕은 2천개 한정 제작되었으며, 초·중·고 학생들에게 선착순으로 각 게이트에서 지급된다. 또한, ‘선수데이’의 고정 아이템인 레오나르도 티켓도 제작됐다.


이번 선수데이 주인공인 레오나르도는 “전북이 무패행진을 하고 있는 이유는 전주성에 많은 팬 분들이 보내주시는 응원의 힘으로 승리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전남전에서도 반드시 승리해서 29경기 무패를 달성하고 싶다. 전주성에서 만큼은 팬 들에게 승리를 전하겠다.”며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