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2018년 상시 경력사원 채용

- 16일부터 연중 상시 경력사원 채용 시작, 미래 혁신 분야 경쟁력 강화에 중점
- 4년제 정규대학 졸업한 지원 분야 전문가 모집, 채용 홈페이지 통해 접수 가능
-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 패러다임 주도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인재 확보할 것'

2018/03/16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16일부터 2018년 경력사원 상시 채용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최근 현대자동차는 급변하는 자동차 산업 환경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친환경·자율주행·커넥티드카 등 선행기술과 글로벌 고급차 및 고성능차 분야 등 미래 혁신 사업의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이를 위해 현대자동차는 무엇보다 우수인재 확보에 중점을 두고 올해부터 ▲자율주행, 커넥티드 카 등 선행기술 및 소프트웨어 관련 분야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 분야 ▲고급차 브랜드 마케팅 및 전략 분야를 중심으로 전문성을 갖춘 경력사원을 연중 상시로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접수는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recruit.hyundai.com)를 통해 진행되며,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지원분야 관련 전문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이번 상시 채용에 지원할 수 있다. (※ 채용 관련 상세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 참조)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 외의 다양한 연구개발 분야에서도 3월 말부터 신입 박사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글로벌 자동차 산업의 패러다임이 변화되는 시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시각과 다양성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이종 산업의 인재들을 적극 영입할 계획“이라며 “올해부터 미래 혁신 기술 분야에서 상시채용을 본격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우수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