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2015 하반기 전국지점장 워크샵 개최

HMC투자증권은 지난 7월 18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에서 한 석 WM사업본부장을 비롯한 전국지점장 및 관련 부서장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하반기 WM사업본부 전국지점장 워크샵’을 개최했다

2015/07/20   현대차증권

HMC투자증권은 지난 7월 18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에서 한 석 WM사업본부장을 비롯한 전국지점장 및 관련 부서장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하반기 WM사업본부 전국지점장 워크샵’을 개최했다.


WM사업본부의 상반기를 결산하고 하반기를 계획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샵에서는 지점별 상반기 주요 성과와 함께 인력운영, 금융상품 판매, 시너지확대 등 하반기 영업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영업점의 독자적인 영업활동에서 벗어나 본사와의 시너지를 통해 수익성을 확대해 나가고자, 전일(7/17) 진행 된 ‘경영전략 워크샵’에 참석하여 본사 임원과 전국 지점장들 간의 공감대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WM사업본부 한 석 본부장은 “지난 상반기 모든 영업점의 노력에 힘입어 창사이래 처음으로 WM사업본부 흑자를 달성했다”며 “하반기에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확대해 나가는 한편, 본·지점간 시너지를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수익원을 찾아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워크샵에서는 최우수지점으로 선정된 평택지점을 비롯해, 우수지점 3곳(양재지점, 울산중앙지점, 경인센터)의 포상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