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2차’ 참가자 모집

현대자동차가 ‘펀 드라이빙(Fun Driving)’을 즐기는 운전자들을 위해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2차’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2016/10/04   현대자동차

“ 핫 해치 ‘i30’타고 ‘핫’하게 서킷을 달리자!”


현대자동차가 ‘펀 드라이빙(Fun Driving)’을 즐기는 운전자들을 위해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2차’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역동적이고 속도감 있는 주행에 관심이 많은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전문적 운전 기술을 전수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1차수를 모집해 진행한 바 있다.


오는 10월 29일(토) 용인 스피드웨이(경기도 용인시 소재)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1차수와 마찬가지로 ‘펀 드라이빙’을 위한 기초 과정이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에서 참가자들은 차량의 기본구조 이해 및 안전을 위한 이론 교육과 ▲미끄러운 저마찰로 주행 ▲긴급 차선 변경 ▲원선회 주행 ▲슬라럼 등 실기 교육을 이수한 후 실제 서킷을 달리며 전문적 드라이빙 스킬도 배우게 된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강력한 동력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핫 해치’ 신형 i30 1.6터보를 이번 프로그램에 제공함으로써 참가자들이 더욱 역동적인 주행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2차’를 이수한 참가자에게는 교육 수료 인증서와 운전 실력 진단서가 제공되며, 추후 영암 F1서킷에서 진행할 중급 교육인 ‘스포츠 클래스’에 지원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2차’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월 12일(수)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년 이상의 운전경력을 보유한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www.hyundai.com 참조)


현대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총 40명의 참가자를 선발한 후 개별 연락으로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펀 드라이빙’을 추구하는 일반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 “전문 드라이버가 아니더라도 역동적 주행성능을 즐기고 싶은 운전자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