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봄맞이 가족소풍 & 사생대회 실시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4월 23일 강원도 춘천 제이드가든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봄맞이 가족 소풍&사생대회를 실시했다.

2016/04/28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4월 23일 강원도 춘천 제이드가든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봄맞이 가족 소풍&사생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바쁜 업무로 가족과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됐으며,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임직원 가족 7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외국인 직원 가족들도 함께해, 특별한 한국 나들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과 가족들은 숲 해설가를 따라 숲길을 걸으며 도심에서는 보기 어려운 다양한 꽃과 나무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사생대회에서는 임직원 자녀들이 고사리 손으로 주변 꽃과 나무, 가족의 얼굴을 그리며 가족과 함께한 봄날을 추억을 그림에 담았다.


현대엔지니어링 김효영 과장은 “현재에서 근무 중이라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지 않아 미안했는데, 회사에서 좋은 이벤트를 마련해줘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사생대회 작품은 현대엔지니어링 사외보 <사람과 공간> 5월호를 통해 상세히 소개될 예정이며, 그룹방송(4월 26일 화요일 방영)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앞으로도 임직원과 가족들이 회사를 통해 더욱더 돈독한 정을 나누고, 일과 삶의 균형을 도모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연계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