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신입사원 부모님, 입사식 함께 하실래요?

현대다이모스는 신입사원 47명과 부모님, 관련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동탄시트연구센터 비전홀에서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가족초청 행사를 가졌다.

2017/02/14   현대다이모스

신입사원들이 부모님 앞에서 힘찬 회사생활의 출발을 알렸다.


현대다이모스는 지난 2월 10일 신입사원 47명과 부모님, 관련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동탄시트연구센터 비전홀에서 '17년 상반기 신입사원 가족초청 행사'를 가졌다.


이번 초청행사는 지난 3주 간 회사이해(Corporation) / 기본 소양(Essential) / 목표의식 함양(Organization)이라는 3가지 섹션으로 구성된 입문교육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자리다.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입사식에서 그동안 길러주신 부모님에게 회사에 대해 소개하는 의미를 지닌다.


이날 행사는 홍보관과 연구소 투어를 시작으로 사령장 수여식과 감사편지 낭독 등의 오전 프로그램, 신입사원 가족들과 임원들이 식사하며 자연스럽게 회사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신입사원들이 교육기간 동안 땀흘려 준비한 뮤지컬 퍼포먼스와 자신의 비전을 작성한 '비전 북(Vision Book)'이 가족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신입사원의 부모는 “아들의 입사식에 이렇게 함께해서 다른 부모님들과 신입사원들을 만나뵈니 ‘우리 아들이 좋은 기업에 취직을 잘 했구나’라는 생각으로 뿌듯하고, 마음이 뭉클했다.”고 전했다.


한편, 조원장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우리회사는 우수한 인재 확보와 육성을 최우선과제로 삼고,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신입사원 교육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신입사원들은 우리회사 일원으로서 긍지와 자부심 갖고, 선배사원들과 함께 열정과 패기를 맘껏 발휘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으로 신입사원들은 동탄, 서산, 화성 각 국내사업장에 배치되어 본부, 실별 실무교육을 중점적으로 받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선배사원로부터 기업문화를 익히고 자긍심과 애사심을 높일 수 있는 멘토링제도, 하계 수련대회, 파워트레인/시트공장 현장실습 등을 통해 성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