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서산 임직원 부부가 함께하는 아주 Fun한 콘서트

현대다이모스가 지난 6월 20일 서산시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서산공장 임직원 부부를 대상으로 문화이벤트를 개최했다.

2016/06/24   현대다이모스

현대다이모스가 지난 6월 20일 서산시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서산공장 임직원 부부를 대상으로 문화이벤트를 개최했다.


현대다이모스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1부인 '명사특강'과 2부인 '아주 Fun한 콘서트(음악공연)'으로 2시간 20분 동안 구성되었으며, 총 320여명의 임직원 부부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성격 심리 전문가 윤태익 교수의 <행복한 가정 만들기> 를 주제로 한 특강과 포크송 듀오,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뮤지컬 가수, 비보이 그룹 등을 초빙하여 다양한 분야의 음악 공연을 선보였다.


P/T총무팀 기노진 과장은 “매년 5월 서산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에서 진행했던 기존의 교양강좌를 올해 대폭 확대하여 임직원 부부들에게 교양 강의과 음악공연을 즐길 수 있는 종합문화행사를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 목적 이라며 앞으로도 서산공장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다채롭고 새로운 문화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현대다이모스는 해마다 사원부인교양 강좌와 사원가족 봉사활동 등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