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신입사원, 포도농가에서 지역사회 봉사 실천

현대다이모스의 미래주역들이 화성시 포도농가에 모였다.

2016/08/08   현대다이모스

현대다이모스의 미래주역들이 화성시 포도농가에 모였다.


올 하반기 입사한 현대다이모스 신입사원 25기 33명은 지난 7월 28일 화성시 송산면의 포도농가를 찾아 바쁜 일손을 도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7월 4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된 '2016 현대다이모스 신입사원 입문교육'의 일환이다.


화성시 송산면은 약 1,300여 농가가 모여 전국 특산물 '송산포도'라는 브랜드를 만든 지역사회 공동체로, '송산포도'는 연중 불어오는 해풍과 큰 기온차로 과피가 진하고 당도가 높아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이 날 현대다이모스 신입사원 고포3리 마을회관에 모여 송산면장으로부터 수확기 포도나무를 손질하는 방법을 교육받은 뒤, 실제 농가를 방문해 반나절 동안 수확 직전 바쁜 일손을 도왔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인재개발팀 담당자는 올해 2016년 25기 신입사원 입문과정의 일환으로 올해는 지역사회공헌 활동과 다이모스인의 사회적 책임을 가슴에 새기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체험했다. 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같이 땀방울을 흘린 이 시간을 통해 신입사원들의 앞날에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P/T사업본부 김진영 신입사원은 이번 포도농가 봉사활동이 정말 뜻깊고 감사한 일정이었다 며 다양한 입문교육 일정을 소화해서 앞으로 서산공장에서 열심히 일 할 수 있는 신입사원이 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도 현대다이모스는 자동자부품 전문기업으로서 서해안 환경보호활동, 행복한 부엌 만들기 프로젝트를 포함해 자매 결연기관 지원, 환경정화 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