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AU KOREA 2016, 현대다이모스 우수사례 발표

국내 생산기술 전문가들이 모이는 "AUTODESK UNIVERSITY KOREA 2016"(이하 "AU KOREA 2016)에서 현대다이모스가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담당자의 강연을 실시했다.

2016/08/25   현대다이모스

국내 생산기술 전문가들이 모이는 AUTODESK UNIVERSITY KOREA 2016 (이하 AU KOREA 2016)에서 현대다이모스가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담당자의 강연을 실시했다.


지난 8월 2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AU KOREA 2016 에 오토캐드를 사용하는 국내 유수의 생산기술 전문가들이 모인 가운데, 현대다이모스 시트생산기술1팀 문용현 과장이 <3D 팩토리 레이아웃 기법을 적용한 신공장 구축 사례>를 주제로 강연했다.


현대다이모스는 최근 3D레이아웃을 활용한 조지아법인, 슬로박법인, 멕시코 몬테레이법인 등 해외법인의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Factory Design Suite 도입배경  ▶3D레이아웃 결과 공유 ▶Asset활용을 통한 효율적 3D레이아웃 전개 순으로 강연을 진행하여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이 세미나에 참석한 한 수강생은 “현대다이모스가 다양한 오토캐드 기법을 이용하여 생산기술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는 점에서 인상 깊었다 고 후기를 남겼다.


AU KOREA 는 매년 건축, 건설, 엔지니어링, 제조,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전 산업 분야의 종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강연과 세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의 산업 컨퍼런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