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 6월 분양

현대건설·대우건설·GS건설 컨소시엄이 6월말 경남 김해시 장유동 율하2지구 B2·S1·S2블록에서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 2,391세대를 분양한다.

2016/06/03   현대건설

현대건설·대우건설·GS건설 컨소시엄이 6월말 경남 김해시 장유동 율하2지구 B2·S1·S2블록에서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 2,391세대를 분양한다.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지하 2층~지상 25층, 27개 동, 전용면적 59~119㎡ 총 2391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으로는 B2블록 △74㎡ 92세대, △84㎡ 539세대 등 총 631세대이며, S1블록은 △59㎡ 298세대, △74㎡ 176세대, △84㎡ 234세대 등 총 708세대이다. S2블록은 △84㎡ 601세대, △119㎡ 451세대 등 총 1,052세대로 공급된다.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소형부터 중대형 타입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공급되고, 일반 민간택지와 달리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장점으로 실수요자들의 부담감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향후 프리미엄 형성에 대한 기대감이 형성되어 투자자들의 관심 또한 높다.


■ 대형건설사 컨소시엄으로 대규모 메이저타운 형성 … 브랜드 프리미엄 기대
 

경남 김해시 장유동·율하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는 김해 율하2지구는 총 8,853세대, 약 2만2천여명의 배후수요가 예상되는, 김해시를 대표하는 새로운 주거타운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현대·대우·GS건설 컨소시엄이 시공하는 대규모 1군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을 앞두면서 김해와 창원, 부산지역 등 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시공능력평가(2015년 기준) 상위 5위권 내 3개의 대형건설사가 함께 시공하는 만큼 김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향후 뛰어난 경쟁력 및 희소성을 바탕으로 높은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 김해시 新주거타운 율하2지구 … 풍부한 인프라 및 창원·부산 접근성 좋아 선호도 高
 

김해 율하2지구는 김해시에서 ‘지역 내 강남’이라고 불릴 정도로 높은 선호도 및 기대감을 받고 있는 지구다. 풍족한 인프라와 뛰어난 입지 조건을 비롯하여 김해시 내 가장 높은 시세를 형성하며 고급스런 이미지를 갖고 있는 율하1지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단지 위쪽으로 경남 관광·물류산업의 중심인 김해관광유통단지를 통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경상남도와 롯데 측이 공동 투자사업으로 87만8000㎡ 규모로 조성되는 김해관광유통단지는 1단계로 아울렛·농산물유통센터·물류센터 등이 공급되었고, 2단계로 아울렛과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등이 세워졌다.

 
이어 3단계인 테마파크·호텔·콘도미니엄·대형마트·스포츠센터 등이 오는 9월 착공을 앞두고 있다. 테마파크는 힐링파크·키즈파크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이 대상으로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되며, 호텔은 335실, 콘도미니엄은 123실 규모로 조성된다.

 
또한,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이미 조성된 율하1지구 내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입주 후 바로 누릴 수 있으며, 율하2지구 내 중심상업지구와도 가까워 생활권 내에 모든 인프라 시설이 구축되었다는 장점을 가진다.

 
김해 율하2지구는 위치 특성 상 창원·부산 접근성이 수월한 지리적 장점을 지녔다. 창원 1·2터널, 남해 제2고속도로 등의 도로교통이 잘 갖춰져 창원 및 부산권역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올해 개통될 예정인 김해 웅동~장유간 도로가 완성되면, 창원·부산 등으로 이동이 더욱 편리해지면서 생활권이 더욱 넓어질 전망이다.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부산과학일반산업단지·김해일반산업단지·명지경제자유구역·웅동경제자유구역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투자 전망도 밝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생활권 내에 학업성취도 평가 전국 5위를 기록한 김해외고를 비롯해 율하고, 경상남도외국어영재교육원, 수남초, 수남중 등이 위치하고 있다. 율하2지구 내에는 초등학교 2개교와 중학교 1개교가 예정되어 있어 교육 환경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으로 2개의 근린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 특화 설계 및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적용... 입주민 편의 돕는 첨단 시스템 ‘눈길’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해 입주민의 편리한 단지 내 생활을 돕는다.

 
전용 59㎡A는 3Bay 맞통풍 판상형 타입으로 건설되며, 주부의 동선을 배려해 주방에 ‘ㄷ’자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전용 74㎡A에는 주방 팬트리, 서재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이 제공되며, 옵션 선택에 따라 추가적인 팬트리가 제공된다.

 
전용 84㎡A는 안방에 대형 드레스룸과 더불어 옵션에 따라 최대 2개의 팬트리를 제공,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가장 넓은 면적인 전용 119㎡는 대형 현관장 및 현관 발코니로 수납을 강화했으며, 주방을 넉넉하게 설계하며 주부의 편의성을 높였다.

 
최근 분양 시장에서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은 커뮤니티시설 역시 다양하게 갖춰질 예정이다. 주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돕는 휘트니스센터·GX룸·실내골프연습장 등은 물론 클럽하우스·맘스카페·키즈실내놀이터·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각 블록별로 넓고 쾌적한 중앙잔디광장이 있고, 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조경 시설들이 들어선다. 다양한 테마정원 및 휴게쉼터 등이 설치되며, 블록별 어린이놀이터 외 유아를 위한 테마 놀이터 시설도 제공된다.

 
지하주차장에는 차량 및 보행자의 동선을 따라 LED 조명이 켜지는 S-IT LED 조명시스템 및 주차 위치를 알려주는 지능형 주차위치 시스템이 제공된다. 입주자의 편의 및 안전한 단지 생활을 돕는 무인택배 시스템 및 무인경비 시스템도 설치된다.

 
각 동 출입 현관 및 엘리베이터 내부, 지하주차장, 놀이터 등에는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가 24시간 작동되며, 공동 현관의 경우 입주자키 소지만으로 출입이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현관 앞에는 센서 감지를 통해 외부인의 접근을 확인하고 자동 사진 촬영 및 월패드·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현관안심카메라가 설치되어 단지 내 보안도 강화했다.

 
각 세대에는 전기·수도·가스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세대 에너지 관리 시스템(EMS)은 물론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실별온도제어시스템 등을 제공해 에너지 절감도 가능하다. 빗물 재활용 시스템·바닥열 이용 환기시스템 등 친환경 시스템이 함께 설치되며,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실시간 정보확인 및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폰앱도 제공된다.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 분양 관계자는 “교통·교육·생활 등 모든 인프라와 인접한 최적의 입지를 가진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을 만족시킬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김해 내에서 높은 선호도를 받고 있는 율하2지구의 첫 분양인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의 견본주택은 6월말 김해 율하2지구 택지지구 내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1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1800-3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