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힐스테이트 론칭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현대건설은 2006년 9월 선보인 대표 주거 브랜드 ‘힐스테이트’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10초 영화제’와 ‘대학생 동아리 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6/09/09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2006년 9월 선보인 대표 주거 브랜드 ‘힐스테이트’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10초 영화제’와 ‘대학생 동아리 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힐스테이트 10초 영화제’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10주년’, ‘탁월함’ 4가지를 주제로 공모 중이다. 힐스테이트 홈페이지(www.hillstate.co.kr)를 통해 ‘10초 영화제’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모집기한은 10월 31일까지다.

   
참여대상은 전국의 힐스테이트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이다. 촬영방식은 자유양식이며,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영상(파일용량 30MB이내)을 바로 업로드 할 수 있고, 모바일로도 참여가능하다. 
      
우수작에는 아이패드(1등 1명), 다이슨 무선청소기(2등 3명), 백화점상품권(3등 5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수상과 별도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8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5일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영화제 우수작 9개 작품은 향후 10주년 기념영상으로 활용된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10주년’을 맞이하여 대학생 동아리 홍보단 모집을 한다.
   

홍보단 모집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www.hillstate.co.kr)에서 신청가능하며, 9월 11일(일)까지 접수를 마감한다. 총 5개 동아리를 선발할 예정이며, 결과발표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13일(화)에 공지된다.

   
홍보단은 9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힐스테이트 브랜드 홍보 및 컨텐츠 제작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대학생 홍보단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현대건설 마케팅 관련 부서 직원이 직접 전문 멘토로 나서 활동을 함께 하며, 평소 브랜드마케팅 업무에 관심이 많았던 대학생 동아리들에게 유익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우수 활동 동아리에게는 200만원(1팀), 우수 동아리에게는 100만원(1팀) 상당의 상금을 제공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향후 힐스테이트 브랜드에 대한 고객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건설리더인 현대건설이 가지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함께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