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신입사원 교육연수 수료식 개최

현대엔지니어링 신입사원 149명이 지난 3월 7일 계동사옥 본관 대강당에서 입문교육 수료식을 갖고 회사생활의 출발을 알렸다.

2016/03/11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 신입사원 149명이 지난 3월 7일 계동사옥 본관 대강당에서 입문교육 수료식을 갖고 회사생활의 출발을 알렸다.


입문교육을 마친 신입사원들을 격려하고 현업 배치 전 각오를 새롭게 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수료식에서는 총 9주간 참여했던 입문교육 내용들을 되돌아보는 시간과 교육과정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조에 대한 포상이 진행되었다.


본 행사에서 신입사원들은 ‘우리의 다짐문’ 낭독을 통해 모든 일에 열과 성을 다할 것과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업무에 임할 것, 소통과 협력의 자세로 회사의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박효민 신입사원은 “앞으로 쉽지 않은 시간도 있겠지만 지금 이 순간을 기억하면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초심을 유지하는 멋진 사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권문한 인사실장은 격려사를 통해 “입문교육을 통해 쌓은 동기들과의 우애, 도전정신과 성취감, 회사와 건설산업 관련 실무교육은 앞으로 여러분들이 회사생활을 해 나감에 있어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면서 “이를 바탕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신입사원다운 열정으로, 작은 업무라도 성실하게 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팀 배치 후에도 본부/실별로 실무교육을 실시하고, 선배로부터 회사의 문화를 익히고 자긍심과 애사심을 높일 수 있도록 멘토링을 실시하는 등 신입사원들의 원활한 회사 적응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