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업계 최초 정비관리시스템 오픈

현대커머셜은 지게차 리스상품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업계 최초로 지게차 정비관리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2016/07/21   현대커머셜

현대커머셜은 지게차 리스상품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업계 최초로 지게차 정비관리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지게차 정비관리 시스템은 인도(안내)점검, 순회(정기예방)점검, 고장수리(A/S)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대커머셜 지게차 리스 고객일 경우 현대커머셜 홈페이지 내 정비관리시스템(https://autoservice.hyundaicommercial.com)에 회원가입 후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게차 리스 정비서비스는 전문성을 갖춘 현대중공업 인증 정비업체를 통해 제공되며, 현대중공업 표준 교환주기 적용과 순정부품이 사용된다.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접수 24시간 내 출동서비스, 연중무휴 24시간 전담 콜센터(1566-0529)가 운영되며,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순회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전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안전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될 수 있도록 정비이력과 안전운행 메뉴얼도 제공한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지게차 이용고객의 경우 중소법인과 생계형 자영업자가 많아 장비의 안정적인 운행이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만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고,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이 중요하다”며, “올해 말까지 지게차 리스상품 외 다른 상용차(굴삭기, 트럭, 버스 등) 리스상품에도 정비관리시스템 이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커머셜 지게차 정비리스 상품 신청 및 문의는 가까운 현대중공업 지게차대리점 또는 현대커머셜 고객센터(1577-5200 → 2번 리스상담)로 전화하면 전문상담원의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