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t-현대카드M Edition2 (라이트할부형)’ 출시

현대카드가 kt와 함께 휴대전화 이용요금 할인과 M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kt-현대카드M Edition2 (라이트할부형)’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016/08/16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kt와 함께 휴대전화 이용요금 할인과 M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kt-현대카드M Edition2 (라이트할부형)’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t 신규가입, 기기변경, 번호이동 시 ‘kt-현대카드M Edition2 (라이트할부형)’ 카드로 ‘라이트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월 15,000원, 70만 원 이상일 경우 월 2만 원의 통신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용금액의 0.5% M포인트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


kt의 ‘라이트할부’ 서비스는 단말기 구매대금을 24개월(이자율 5.8%) 또는 36개월(이자율 7.0%)에 걸쳐 원금균등방식으로 할부 상환하는 서비스다.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kt-현대카드M Edition2 (라이트할부형)’ 고객은 kt 통신요금 자동 이체 시 월 6천 원의 통신요금 할인과 0.5% M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단, 전월 카드 이용 금액 30만 원 이상 시 혜택 제공)


적립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 및 정비, 패밀리레스토랑, 카페, 편의점, 극장, 서점, 온/오프라인 쇼핑몰 등 전국 3만 7천 곳 이상의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통신요금에 특화된 할인과 M포인트 기본 적립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통신료 부담을 덜고자 하는 고객들이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UnionPay)이 2만 5천 원, 국내외겸용(Master Card)이 3만 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http://www.hyundaicar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