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증강현실 게임 방식의 앱 ‘조커(JOKER)’ 출시

현대카드가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게임을 활용한 앱 ‘조커(JOKER)’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017/01/10   현대카드

때와 장소에 맞춘 혜택을 모바일로 잡는다.
 
현대카드가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게임을 활용한 앱 ‘조커(JOKER)’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조커’는 현대카드 고객들에게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프로모션 앱이다. 증강현실(AR)과 위치기반서비스를 적용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앱은 사용자의 위치와 시간에 따라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을 즐기면서 주변의 영화, 외식, 커피 및 디저트 제휴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할인 및 교환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앱을 실행하면 위치 및 시간에 따라 다른 모습의 ‘조커’들이 나타난다. 전국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가맹점별 특징을 살린 캐릭터가 재미를 배가 시킨다. 화면에 나타난 ‘조커’캐릭터를 잡으면 할인 및 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업종별 특화 된 조커 캐릭터들을 만들었다. 여기에 카드 플레이트를 활용한 공격 기술을 넣는 등 ‘포켓몬 Go’의 포획/수집 컨셉트도 패러디했다. 제한된 시간과 장소에서 일정 조건의 조커를 잡으면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미션’ 방식도 적용해 흥미를 더했다.
 
고객 혜택 역시 풍성하다.
현대카드는 ‘조커’를 통해 전국 6개 브랜드 12,000여개 매장 어디서나 바로 사용할 수 제품 교환 및 할인쿠폰, 1 1 쿠폰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전국 36,000여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M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단, M포인트 혜택은 M계열 카드 소지자에 한해 제공)
 
‘현대카드 조커(JOKER)’는 안드로이드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간단한 본인 인증만 거치면 바로 사용 및 혜택을 맛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를 참고하면 된다.